전체공지

홈-미담뉴스-전체공지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19-11-29 17:16   |  조회 9회

10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첨부파일

본문

존경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 여러분,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가로수를 둘러봐도 울긋불긋 합니다. 정말 한 해가 끝나가는 걸 느낍니다. 미담장학회는 한 해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미담장학회가 일 년 동안 무엇을 했는지 되돌아봅니다. 10주년을 맞으면서 새로운 비전을 세우고 단체를 가다듬으며, 다음 10년을 기약했습니다. 여러 지역본부가 활발히 소통하며 교육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청소년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고민했습니다. 단지 10주년이라는 이름에 머무르지 않고 실속을 다지고자 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와 달라야 합니다. 4차 산업혁명을 위시하여 사회 전반이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에게 요구되는 역량이 변하고 있고, 그에 따라 많은 교육도 변합니다. 모든 교육의 주체들이 청소년을 위해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 미담장학회의 역할은 무엇일지 고민해봅니다. 우리는 무엇을 잘할 수 있으며, 청소년에게 어떤 도움이 될 것인가. 우리의 미담이 말과 글보다, 청소년의 가슴으로 전해지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미담장학회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과 격려, 조언, 도움이 미담장학회의 역사를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을 믿고, 대한민국의 교육을 완성시키겠습니다. 보내주시는 마음이 바래지 않도록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대구경북과학기술원 미담장학회 회장 최원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