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공지

홈-미담뉴스-전체공지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20-09-17 10:13   |  조회 5회

08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첨부파일

본문

 

20208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존경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 여러분께,

 

7월의 폭우로 인한 상처가 채 가시기도 전에 다시금 재확산 되는 COVID-19와 연이은 태풍으로 인하여 유난히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힘든 시기는 잔혹하게도 사람을 가리지 않고 찾아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더 힘들게 하고,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만들어 힘든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어 주는 것을 더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시기에서도 들려오는 미담들은 사람들에게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는 힘을 줍니다. 저희 미담장학회도 여느 때보다 더욱 힘들어하고 있을 사람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미담을 만들어가고자 부단히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COVID-19로 인하여 우리들의 생활 모습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학교에서도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며,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는 회사도 많아졌습니다. 그에 따라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도움의 방식도 바뀌었습니다. 따라서 저희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어 주기 위하여 온라인 활동을 통한 교육 봉사 활동을 추진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전이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더 많은 미담을 만들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낯선 도전이라 실수도 있고, 예상치 못한 변수가 있을 수도 있지만, 미담장학회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울산과학기술원 미담장학회 공동대표 최민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