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공지

홈-미담뉴스-전체공지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20-11-04 10:02   |  조회 63회

9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첨부파일

본문

20209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존경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 여러분께

 

연초에 기부자 공고로 여러분께 인사를 드렸었는데, 시간이 빠르게 흘러 어느새 연말이 가까워졌습니다. 이렇게 여러분께 다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새삼스럽지만 지난 몇 달을 돌이켜보면 마음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금방 진정될 거라 믿었던 코로나19는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전 국민이 불편함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더해 각 가정 경제에도 먹구름이 껴 이따 보니 후원자 여러분께서도 정말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계시리라 짐작합니다.

 

그러나 여러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후원자 여러분을 생각하면 참 감사한 마음밖에 들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계시기에 더 많은 청소년들이 더 좋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저희 미담장학회 회원들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도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방식으로 나눔을 진행하다 보니 어려움도 많고 시행착오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원을 하는 저희도, 지원을 받는 청소년들도 적응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니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되고, 백신 개발도 상당 부분 진전되는 등 조금씩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물론 당장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희망을 가지고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다 보면 분명 다시 좋은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또한 모든 회원들도 함께 미담장학회의 이름처럼 세상에 아름다운 소식을 들려주기 위해 끊임없이 걸어가겠습니다.

 

부산대학교 미담장학회 회장 최진혁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