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뉴스-전체공지

연간 평균 400여명의 대학생들이
4,000여명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기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21-03-22 16:03   |  조회 4,747회

'21년 02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첨부파일

본문

20212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존경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 여러분께

 

 

어느덧 날이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밖으로 나가 주위를 둘러보면 겨우내 추위에 떨던 나무들이 기지개를 켜고 꽃들도 슬슬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씩 찾아오는 꽃샘추위는 여전히 매섭기만 합니다. 아무쪼록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작년 2월 기부자 공고로 여러분께 인사드렸던 기억이 나는데, 어느새 1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렸습니다. 이렇게 다시 인사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COVID-19는 아직까지도 우리들을 위협하고 있지만, 백신 접종도 시작되었고 여러 희망찬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불안한 마음이 크지만, 함께 힘을 합쳐 이겨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2021년의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작년에는 신입생들 얼굴조차 보기 어려웠는데, 이제는 대면 수업도 조금씩 하고 친구들, 동기들과도 자주 만나곤 합니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3월의 캠퍼스에도 어느새 다시금 활기가 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넘어야 할 산은 많습니다, 여러 명이 모이는 것 자체가 힘들기 때문에 멘토링 활동에 사실 어려움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저희 미담장학회 구성원 모두는 교육의 불평등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을 어떤 방식으로든 도와주고자 열정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지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가능하다면 오프라인으로도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경제적 수준에 관계없이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언제나 함께해 주시고, 지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그 뜨거운 마음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는 한 줄기의 빛과 같이 전해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도 이 땅의 수많은 청소년들을 위해, 그리고 그들이 겪고 있는 교육의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해, 미담장학회와 함께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부산대학교 미담장학회 회장 최진혁 올림

 

 

2021년 2월 기부자 248명 / 4,78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