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공지

홈-미담뉴스-전체공지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18-12-13 09:00   |  조회 46회

戊戌年(무술년) 4월 美談(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첨부파일

본문

戊戌年(무술년) 4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존경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 여러분,

 

4월은 잔인한 달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하루하루의 날씨를 예측하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일교차가 큰 요즘, 후원자 여러분들의 댁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 학기를 맞아 전국의 미담장학회 회원들은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신입생들과의 조금은 어색하지만 반가운 만남, 새로운 운영진과 회원들의 열띤 토론을 통한 프로그램의 기획, 처음 만나는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시간들까지. 모든 시간들이 소중하고 값지기만 합니다. 이러한 활동 전반의 기저에는 후원자 여러분의 지속적 관심과 격려가 있다는 것을 매순간 느끼고 있습니다.

 

올해 미담장학회는 수혜 청소년들과의 거리를 조금 더 좁힐 수 있는 활동들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진행하지 못했던 미담 체육대회 기획 및 진행을 통해 학업에 대한 도움은 물론, 수혜 청소년들 심신 소양의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미담장학회가 되고자 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에서 멘토와 멘티가 상호간 영향을 주고받아 함께 성장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건강한 일원으로 자라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담장학회를 지지해주시고, 지속적인 후원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인 줄을 잘 아오나, 여건상 그러지 못하는 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격려 덕에 저희는 봉사에 정진할 수 있고, 우리사회가 보다 아름다워질 수 있음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戊戌年(무술년) 514

 

UNIST 미담장학회 회장 박상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