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뉴스-전체공지

연간 평균 400여명의 대학생들이
4,000여명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기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20-05-07 16:38   |  조회 5,028회

02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본문

20202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존경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 여러분께,

 

거리를 걷다 보면 사뭇 봄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날씨도 꽤 푸근해지고, 꽃들도 차츰 머리를 내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전국을 강타한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들 마음은 아직 쌀쌀한 겨울에 머물러 있는 듯합니다. 아무쪼록 건강관리 잘 하셔서 무탈하게 지내시길 소망합니다.

 

어느덧 3월입니다. 새 학기를 맞이하여 오고가는 발걸음으로 한창 활기가 넘쳐나야 할 시점이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개강은 연기되고 캠퍼스는 한산합니다. 저희 미담장학회 전 지부도 새 학기 활동을 시작할 생각에 설레고 있었지만, 지금으로서는 많은 차질이 생긴 것이 사실입니다.

 

쉽지만은 않은 시기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헤쳐나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겨울방학 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하고 개선하여 새 학기를 맞이할 준비를 마무리했습니다. 양질의 교육기회를 누리지 못하고 소외된 청소년들을 바라보면서 그들을 위해 투지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그 어떤 상황이 오든, 우리는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경제적 수준에 관계없이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어려울 때 친구가 진짜 친구라고 했던가요. 이처럼 혼란스러운 시국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꾸준히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후원자 여러분이 계시기에 저희는 더욱더 힘을 내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수많은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등불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오셨듯이, 앞으로도 저희를 위해서가 아닌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을 위해 미담장학회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부산대학교 미담장학회 회장 최진혁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