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공지

홈-미담뉴스-전체공지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20-05-07 16:39   |  조회 60회

04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첨부파일

본문

20204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존경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 여러분께,

 

꽃향기가 만연했던 봄도 어느덧 끝을 보이고 점차 기온도 오르기 시작한 가운데 이제는 조금씩 전염병이 앗아갔던 평범한 일상으로의 회귀가 머지않은 듯합니다. 마지막까지 건강관리에 유의하시어 작은 기침 한 번 하지 않고 지금의 위기를 이겨내시길 소망합니다.

 

5월이 되었습니다. 개강과 개학의 연기로 한산했던 캠퍼스도 조금씩 젊은 발길들이 이어지고 2달이나 더 길어졌던 봄방학에 지쳤을 아이들도 이제는 학교에 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미담장학회에서도 미뤄왔던 활동 재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미담장학회와 기부자 여러분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도 힘든 시기였습니다. 그러나 그중에서도 우리 사회에 여러 이유로 소외되고 제대로 된 교육여건을 갖지 못한 아이들에게는 더욱이 가혹했던 시간이었을 것입니다.

 

저희 미담장학회는 이러한 아이들에게 여느 때보다 더욱 크게 다가온 교육의 공백을 채워주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며 이에 앞서 여러분들의 지원은 너무도 큰 힘이 되며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원동력이 되어왔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미담장학회의 힘만으로, 혹은 기부자 한 분의 힘만으로는 많은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데에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기부자 여러분들의 따스한 손길 하나하나가 모여 아이들을 지탱하는 큰 버팀목이 되어주시니 아이들이 더욱 견고히 성장해나가 열매와 꽃을 피워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오셨듯이, 앞으로도 저희 미담장학회를 위해서가 아닌 국가의 미래를 짊어질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북대학교 미담장학회 회장 최영우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