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공지

홈-미담뉴스-전체공지
작성자 최고관리자   |  등록일 20-08-14 15:25   |  조회 17회

07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첨부파일

본문

20207월 미담장학회 기부자 공고

 

 

친애하는 미담장학회 후원자 여러분께,

 

작년보다 더위가 약해진 올해 여름은 세차게 내린 장마와 함께 COVID-19로 인해 사람들 사이에 만들어진 간격으로 인해 온도를 낮추었기에 더 서늘하다 느껴집니다. COVID-19 사태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30년 만의 폭우로 몸도 마음도 다들 지치시고 힘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비가 온 뒤 땅이 더 굳어지듯, 이러한 고난은 지나갈 것이며 더 단단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마스크를 쓰는 우리의 일상이 익숙할 만큼 우리는 긴 싸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힘든 시기 속에서 온전치 못한 교육을 받는 우리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저희 미담장학회는 계속해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미담장학회는 기나긴 준비 기간을 마치고 조심스럽게 활동을 재개하였습니다. 도움을 받아야 할 이들이 더욱 소외되어가는 것을 막고자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교육기부의 틀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이제 미담장학회는 새로운 길로 출발하려 합니다. 낯선 길이기에 시행착오가 따르겠지만 여러분들의 응원을 지지대 삼아 넘어지지 않고 나아가려 합니다. 미담장학회의 노력과 기여가 아이들에게 닿아 그들이 또 다른 아름다운 이야기를 펼칠 수 있도록 꾸준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충남대학교 미담장학회 회장 이슬 올림.